바쁘신 선생님들을 위해 학습준비물 구매를
쉽고 편리하게 준비하실 수 있도록 원몰이 도와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을 시
1:1 게시판에서 상담하세요.
학교 예산으로 학습준비물 등을 구매하는 경우로, 선생님 또는 행정실 담당자가 직접 주문 가능합니다.
예산 구매 품의 승인 후 원몰에 직접 또는 견적서로 주문하며, 상품을 먼저 배송 받아본 후 행정실을 통해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후불제 입금 계좌 : 우리은행 1005-003-611681 예금주 : ㈜원교재사
행정실에서 사용하는 학교법인 카드로 결제하는 방식입니다.
학교 기관회원으로 가입하면 학교 고유 번호를 아이디로 사용하여 행정실에서 직접 주문이 가능합니다.
· 배송상황 조회 가능/행정서류 발행 용이
학교고유번호증 송부시 “학교회원 승인요청합니다” 라는 문구를 적어보내 주세요.
FAX : 02-928-9193 / 이메일 : wonn@wonn.co.kr
학교예산구매, 왜 원몰을 이용할까요?
상품은 먼저 받고, 결제는 후불제로
예산 구매 품의 승인 후 원몰에 주문 시 “후불제”로 선택하시면, 상품을 먼저 배송 받아본 후 행정실을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 배송주소지를 학교주소로 선택해 주세요.
합배송
대량주문 시 원몰 물류센터에서 한번에 모아서 발송하는 학교 대량주문용 택배서비스입니다.
※ 50만원 이상 주문, 상품 3종 이상 합배송 선택 가능
결제방법에서 ‘학교예산’만 클릭하면 상품가격과 관계없이
배송비는 전부 무료!
세금계산서, 납품서, 견적서, 에듀파인 승낙사항,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사본을 메일로 한번에
원몰 상품을 주문하면서 다른 판매처 상품도 함께 주문을 원하는
경우, 통합 결제하여 견적서 및 행정서류를 일괄처리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구매대행 상품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견적의뢰 접수 시 전문 상담자가 연락드리며, 접수하신 내용은
메일에서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학교별 고유번호를 아이디로
사용해 행정실 으로 직접 주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 배송상황 조회 가능
· 행정서류 발행 용이
상품목록을 주문서에 간단히
작성하여 팩스와 이메일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FAX : 02-928-9195
이메일 : wonn@wonn.co.kr
학교장터(S2B), 나라장터(G2B) 전자 계약시에는 사전 견적 후 진행됩니다.
※ 세금계산서 및 서류 재발행 관련 문의는 1544-5815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원몰 상품은 협력업체별 직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주문/배송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후불제의 경우 신청하신 메일주소로 발급된 세금계산서를 확인하시고, 7 일 이내에 해당 계좌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발급서류 : 세금계산서, 납품서, 견적서, 에듀 파인 승낙사항,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사본 후불제 입금 계좌 : 우리은행 1005-003-611681
예금주: ㈜원교재사